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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끔가다 어떠한 일로 스트레스를 많이 받아서 또는 별다른 이유 없이 너무 짜증날때가 있습니다. 너무 짜증이 나고 이 기분을 어떻게 해야할지 나 스스로도 감당이 안 될 때가 있는데요. 이렇게 너무 짜증날때 도움이 될 만한 해소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너무 짜증날때

1. 초콜렛 먹기

초콜렛 같이 단 음식을 먹으면 기분을 좋게 해주는 효과가 있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2. 좋은 생각하기

너무 짜증날때는 쉽지 않겠지만 최대한 머리를 비우고 좋았던 기억 또는 앞으로 다가올 좋은 일, 내가 졸아하는 것들을 떠올려보세요. 

3. 내가 좋아하는 일 하기

영화를 좋아한다면 영화를 보고 먹는 것을 좋아한다면 맛있는 음식을 먹고 취미생활이 있다면 그 취미생활을 즐기러 가세요. 



4. 산책하기

시간의 여유가 된다면 공기가 맑은 산책로나 근처 공원으로 산책을 나가보세요. 여건이 안 된다면 집 근처라도 살살 걸어보세요. 햇빛을 쐬고 바깥 공기를 마시는 것이 기분을 전환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어요. (단, 너무 더운 여름날이나 너무 추운 겨울에는 오히려 더 짜증이날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너무 짜증날때

5. 수다떨기

마음이 잘 맞고 편한 친구가 있다면 전화를 걸거나 잠시 만나 수다를 떨어보세요. 그 동안 받았던 스트레스에 대한 이야기나 걱정, 고민을 털어놓아도 좋아요. 좋은 사람과 좋은 시간을 보내는 것 또한 기분전환과 스트레스 해소에 좋습니다. 



너무 짜증날때는 누군가에 의한 것일 수도 있고 어떠한 일에 대한 걱정과 고민일 수도 있고 나도 모르는 사이 쌓인 스트레스로 인한 것일 수도 있습니다. 

너무 짜증날때

너무 짜증날때는 가슴이 답답하고 어떤 일도 짜증스럽게 느껴지는데요. 이럴 때는 위의 방법들을 참고하거나 정말 아무것도 안하고 쉬거나 하는 등 나만의 해소 방법을 찾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상으로 너무 짜증이날때 해소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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